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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chnology of k1 system
K1시스템의 기술
K1은 2008년부터 24시간 265일 무중단 시스템 및 운영 절차를 적용한 비상 시스템 “2초 전환”서비스 제공
“장애 감지” → “2초” 이내 백업 시스템 전환 → 정상 서비스 → 장애요인 확인 및 조치 → 원상복구
· 시스템 Active-Standby 운영, Storage Fail-over 운영, Application DataSync, DBMS 분리운영 App 변경사항 및 대상 파일 Sync
· 365일 24시간 서비스 모니터 및 운영 근무팀(선조치 후보고 장애 조치) 구성, 문제 발생 시 Standby 전환, 매월 장애 대응 훈련하이패스(진료비 후불 결제) 서비스 구축
· 2018년 7월 21일 이후로 가맹점에서 자체 카드번호 저장 금지 → 기존 하이패스 서비스의 지속적인 제공 이슈 발생
· 당사 자체 카드정보 분할 저장 방식 통한 하이패스 시스템 구축 지원 (금융위원회, 금융감독원, 금융보안원 기준 요구사항 준수)
· 병원과 KSNET에 각자 암호화된 신용카드 TracK Ⅱ 정보를 분할 저장 (임의 구간 패턴으로 2분할된 암호화 카드정보, 매칭 KEYU)
· 수납창구 통한 카드정보 등록 방식 뿐 아니라 고객 직접 등록 방식 추가 지원 → 고객 직접등록 방식의 경우, 카드 번호 저장 UI 별도 제공